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부업을 도전 한지 벌써 10일이 넘었네요. 지금까지 알려드린 부업들은 도움이 됐는지, 본인에게 적당한 부업을 찾았는지 궁금하네요. 본인이 직접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얼마든지 자기에게 맞는 부업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오늘은 제가 실행한 부업으로 얼마를 벌었는지 최초로 공개하겠습니다. 예외적으로 아직 수익정산이 안된 부업들은 나중에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타이핑 부업
제가 지금 까지 한 부업중에서 제일 많이 번 부업입니다. 한 건당 5000원씩을 벌었고(업체마다 상이함, 보통 한건에 5000자 이상입니다. 5일 동안에 총 16건을 했습니다. 하루 당 약 3건을 했네요. 그래서 총수익은 80,000원으로 제가 했던 부업 중에서 제일 많이 벌었습니다. 타이핑 알바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 기프트콘 시세차익수익
많은 돈은 아니지만 5만 원짜리 BHC 기프티콘을 35,000원에 당근마켓에서 구매를 하여 "팔라고"라는 어플에서 45,000원에 팔아 10,000원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부업 중 시간 소요가 그렇게 심하지 않았고, 육체적인 노동도 없어 만약에 부업을 시작하고 싶으신데 시간을 소비하기 싫은 분들은 이 부업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3. 당근마켓 구매대행 및 휴대폰 검색알바
이것 역시 수입이 너무 적어서 말하기 부끄럽지만 얘기하겠습니다. 당근마켓 구매대행으로는 오늘 35,000원 건강식품 거래가 완료되어서 3500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판매가 쉽진 않네요. 하지만 제가 한번 물건을 올려놓고 시간을 쏟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대비 치고는 수익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검색알바로는 검색 키워드당 200원을 받아 총 2000원의 수익을 얻었는데요. 저는 계속하고 싶었는데 업체 분이 일을 별로 안 주시네요.. 일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그래서 한 번만 하고 그 이후로는 못하고 있습니다.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4. 결론(총수익)
제가 지금까지 많은 부업을 해왔지만 수익이 난 것만 말씀드렸는데요. 총 부업 수익으로는 95,500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총 10일 정도를 부업을 했는데, 투자한 시간 치고는 적은 거 같네요. 하지만 단기간의 높은 수익은 존재할 수 없듯이 꾸준히 노력해서 조금 더 수익을 내는 부업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다 부자 되세요! 또한 본인이 다른 부업을 하고 있다면 댓글에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